15 0 0 0 0 0 1개월전 0

1인 미디어 시대의 숏폼전략

틱톡·릴스·쇼츠 완전정복! 1인 미디어 시대의 숏폼전략

왜 지금, 숏폼 시대인가?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가 콘텐츠 시장을 완전히 바꿨다. 긴 글보다 짧은 영상이, 정적인 이미지보다 생동감 있는 콘텐츠가 더 많은 관심을 받는 시대! 하지만, 단순히 "짧은 영상"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이 책에서는 틱톡·릴스·쇼츠를 활용해 효과적으로 성장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을 다룬다. 숏폼 콘텐츠가 어떻게 1인 미디어 브랜딩과 비즈니스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자.
왜 지금, 숏폼 시대인가?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가 콘텐츠 시장을 완전히 바꿨다.
긴 글보다 짧은 영상이, 정적인 이미지보다 생동감 있는 콘텐츠가 더 많은 관심을 받는 시대!
하지만, 단순히 "짧은 영상"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이 책에서는 틱톡·릴스·쇼츠를 활용해 효과적으로 성장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을 다룬다.
숏폼 콘텐츠가 어떻게 1인 미디어 브랜딩과 비즈니스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자.
저자는 디지털 콘텐츠와 AI 기술을 활용하여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숏폼 콘텐츠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여, 효과적인 영상 기획 및 운영 전략을 탐구하고 있으며, 직접 실험하며 얻은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전자책, 뉴스레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수익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